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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작품 특징과 가족에 대한 주제

by 트리_ 2024. 8. 6.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최신작 "괴물"

 

고레에다 히로카즈는 현대 영화계에 깊은 울림을 주는 감독입니다. 거짓말쟁이에 대해 부드럽고 인본주의적인 접근법으로 유명한 고레에다는 가족 역학, 기억 및 치명적인 상태의 복잡성을 탐구하는 작품을 초안했습니다. 그의 영화는 교활함, 감정적 깊이 및 일상생활을 포착하는 심오한 방식으로 유명합니다. 이 구성에서 우리는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삶과 경력을 알아보며 그의 필모그래피, 독특한 영화적 특징 및 그의 작품을 매우 반항적이고 널리 매력적으로 만드는 주제를 조사할 것입니다.

 

1. 필모그래피

그의 초기 작품에서부터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서사적인 영화에 이르기까지, 코리아 엔다는 평범한 삶의 뉘앙스와 인맥에 끊임없이 집중해 왔습니다. "환상의 빛" (1995) 코 레에 다의 첫 데뷔작은 상실과 슬픔에 대한 가슴 아픈 묘사입니다. 이 영화는 젊은 미망인이 예기치 못한 남편의 죽음을 받아들이려고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립니다. "환상의 "는 침울한 서행과 놀라운 촬영 기법으로 코 레에 다의 태동하지 않은 작품의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아무도 모른다" (2004) 이 가슴 아픈 영화는 엄마에게 버림받고 도쿄에 혼자 남겨진 네 형제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아무도 모른다"는 아이들의 적응력과 취약성을 포착하는 고레에다의 능력에 대한 증거입니다. "걸어도 걸어도"(2008)는 그의 걸작 중 하나로 자주 인용되는 "걸어도 걸어도"는 죽은 아들을 기념하기 위한 한 가족의 주기적인 모임을 섬세하게 묘사한 작품입니다. 이 영화의 진정성과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은 가족 유대와 시간의 흐름에 대한 감동적인 성찰로 만듭니다.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2013) 이 영화는 태어날 때 아들이 뒤바뀐 것을 발견한 두 가족의 삶을 조사합니다.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는 자연 대 양육, 그리고 양육을 정의하는 유대감의 주제를 탐구합니다. 이 영화는 칸 영화제에서 심사위원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어느 가족"(2018)은 아마도 그의 가장 국제적으로 유명한 영화일 것입니다. 이 영화는 버려진 소녀를 받아들이는 더 작은 범죄자들의 새로운 가족을 따릅니다. 이 영화의 소외된 사람들에 대한 연민 어린 묘사는 전통적인 가족과 도덕의 혼란에 도전합니다.

 

2. 고레에다 작품 특징

친밀한 현실 고레에다의 영화는 컬트가 그의 캐릭터와 그들의 이야기와 깊이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문학과 시성의 독특한 조합이 특징입니다. 그의 경영적인 접근법과 영화적인 방법은 그 영화의 뚜렷한 감각에 크게 기여합니다. 베리스모를 향한 자연스러운 거짓말쟁이 고레에다의 헌신은 그의 거짓말쟁이에게서 분명합니다. 그는 몰입감 있고 진정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손에 들고 쓰는 카메라와 자연광을 사용하는 토키 스타일 접근법을 자주 사용합니다. 이 패션은 삶의 어려움을 사실적으로 묘사하는 것이 감정적인 영향을 강화하는 "아무도 모른다"와 같은 영화에서 특히 효과적입니다. 최소 주의 미학 고레에다의 미학은 단순함과 섬세함으로 특징지어집니다. 그의 최소 주의 세트 디자인, 긴 촬영, 그리고 정적인 촬영의 사용은 협력심이 캐릭터와 그들의 관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가라앉은 스타일은 카메라가 국내 장면에 남아 일상의 조용한 아름다움을 상륙하는 "걸어도 걸어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연민의 특성화 코리아에 다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깊은 연민의 캐릭터를 그릴 수 있는 그의 능력입니다. 그는 각 캐릭터의 배경, 도발, 그리고 연관성을 개발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여 현실적이고 공감할 수 있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에서는 부모가 직면한 복잡한 감정과 도덕적인 딜레마가 큰 지각력으로 묘사되어 관찰자들이 가족과 정체성에 대한 그들만의 묘사를 고려하도록 초대합니다.

 

3. 작품의 핵심 주제

고레에다 작품의 주제적 핵심은 가족, 기억, 그리고 필멸의 상태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그는 이러한 기본 요소들이 어떻게 우리의 개성과 관계를 형성하는지 그의 영화를 통해 탐구합니다. 고레에다의 영화는 종종 가족생활의 복잡성에 초점을 둡니다. 그는 전통적인 가족 구조와 필요 또는 선택에 의해 형성된 파격적인 유대 관계를 모두 살펴봅니다. "쇼핑하는 사람들"은 어떤 혈연관계만큼이나 끈끈한 유대감을 가진 비전통적인 가족을 보여주는 이를 잘 보여줍니다. 코리아에 다의 가정 사랑과 갈등에 대한 미묘한 묘사는 컬트와 깊은 울림을 줍니다. 기억과 상실 수많은 고레다의 영화는 기억과 상실이라는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환상의 빛"과 "원더 라이프"(1999)는 개인들이 슬픔과 시간의 흐름에 어떻게 대처하는지를 탐구합니다. "워더풀 라이프"에서는 단일한 기억을 선택하여 저승으로 나아가는 개념이 우리가 삶에서 무엇을 가장 소중히 여기는지에 대한 가슴 아픈 숙고로 작용합니다. 고레에다는 종종 적응력과 우아함으로 도덕적 무책임과 사회적 도전을 헤쳐 나가는 인물들을 묘사합니다. "아무도 모른다"에서, 버려지고 생존하기 위한 아이들의 고군분투는 필멸의 준수와 사회 시스템의 실패에 대한 중요한 논평입니다.